고객의 마음으로 행복한 투자 이끈다 메리츠증권의 VIP고객 서비스는 감성마케팅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다양한 문화행사와...
고객의 마음으로 행복한 투자 이끈다
메리츠증권의 VIP고객 서비스는 감성마케팅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다양한 문화행사와 컨설팅 서비스 등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경제적 만족뿐 아니라 감성적 행복을 함께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그동안 진행한 여러 행사들은 메리츠증권의 감성마케팅을 잘 설명해 준다.
메리츠증권 강남리츠클럽은 지난해 우수 고객들을 초청해 서울 역삼동 메리츠타워 'M아모리스홀'에서 신년음악회를 개최했다. 만찬과 함께 진행된 이날 음악회에는 줄리어드음대 출신으로 현재 미국 나약대학교 성악과 교수인 최화진 씨가 출연했다.
고객맞춤형 특강과 기념일 축하 서비스도 메리츠증권이 자랑하는 고객 감성마케팅의 하나다.
메리츠증권은 정기적으로 자녀 진로지도, 창업, 커리어 매니지먼트, 건강관리 등 고객이 원하는 주제의 특강을 열고 있으며, 생일을 맞은 VIP고객들에게는 생일축하카드와 와인을 보내주기도 한다. 매달 제주생수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도 있다.
VIP 고객을 대상으로 리서치 자료 발송, 전담직원 전화 서비스,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별도 서버등록, 대출 시 우대금리 적용 등 기본적인 서비스는 물론이다.
지난해 우수고객들의 자녀들이 여름방학 동안 금융산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인턴십 프로그램'도 메리츠증권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다. 우수고객들의 대학생 자녀 16명이 약 8주간 증권시장 전반에 대해 교육을 받으며 금융산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
2005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골프행사도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메리츠금융그룹이 2005년부터 '메리츠솔모로'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오는 9월 '메리츠솔모로오픈'을 개최한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금융 서비스도 물론 중요하지만 고객들의 감성을 행복하게 해 주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행사와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