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일 화요일

로레알 창립100주년 맞아 한국에서 커리어캠페인 펼쳐

이 같은 광고캠페인에는 애플이란 브랜드의 지속적인 소구력이 그대로 응축되어 있다. ..... 또 단일 브랜드 부띠끄를 설립, 운영하면서 한국을 비롯하여 뉴욕에서 동경까지 ..... 1996년 모노그램 캔버스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 세계 최대의 코스메틱 기업인 프랑스 L'OREAL(로레알) 그룹의 최고 브랜드로 ...


화장품회사 로레알이 4일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다고 2일 밝혔다.

로레알그룹은 1909년 화학자인 유젠 슈엘러가 설립한 후 23개의 글로벌 브랜드, 62개국 출신 6만7500명의 인재와 130개국의 유통망을 확보했다.

로레알코리아는 로레알그룹의 100주년을 축하하는 최고의 방법은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하는 것으로 한국에서는 경력단절 여성을 위한 커리어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커리어 캠페인이란 우리나라 여성의 M커브 현상에 주목,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아카데미를 2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하고 유관 여성 단체나 관련 부처와 함께 진행하는 대중 커리어 특강을 진행함으로써 재취업 여성들에 대한 교육적 지원을 하는 것이다.

파스벤더 사장은 “93년 설립된 로레알코리아는 로레알그룹 차원에서 중요한 10대 전략적 시장 중 하나”라며 “한국 시장의 특성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 제품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로레알코리아는 현재 본사의 23개 글로벌 브랜드 중, 랑콤, 키엘, 비오템, 슈에무라 등 14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기준 연간매출 규모 1830억원을 기록해 수입화장품 중 업계 1위를 기록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